제34회 AdAsia Beijing 2025 개최 안내
[] ljw435
/ 2025.08.22 01:41
조회 : 348
 

제34회 AdAsia Beijing 2025 개최


1. 행사 개요


· 행사명: ADASIA BEIJING 2025
· 일정: 2025년 10월 24일(금) ~ 26일(일), 3일간
· 장소: 중국 베이징, Zhong Guan Cun International Innovation Center (중관촌 국제혁신센터)
· 특징: 첫째 날(10월 24일)은 *China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CIAF)*와 공동 개최되며, 약 10,000명 규모의 업계 전문가 및 참가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


2. 행사 테마 및 주최


· 주제: AI² – Advertising Innovation and Artificial Intelligence (광고분야의 혁신과 AI 인공지능)
· 주최: 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 (AFAA)
· 주관: China Advertising Association (CAA), CIAF 공동 주관


3. 참가 대상 및 주요 연사


  · 참가 대상: 광고·마케팅 업계 종사자, 기술 및 디자인 분야 전문가, 글로벌 기업 관계자, 학계 및 청년 광고인 등
  · 연사 국가: 미국, 영국, 일본, 인도, 한국, 인도네시아, 중국 등

  · 주요 연사
  · 아시아광고연맹(AFAA) 회장 S.K. Swamy
  · 중국광고협회 회장 / IAA 부회장 Zhang Guohua
  · CJ메조미디어 대표 David Seunglok Baik(한국)
  · WPP 인도 대표 C.V.L. Srinivas
  · IAA 세계회장 Fredrik Borestrom 
  · Accenture Song 매니징 디렉터 Tuomas Peltonienni
  · Kata.Ai CEO & Co-Founder Irzan Raditya (인도네시아)


4. 등록 안내 및 비용


  · 등록 접수 페이지
  · https://www.adasia2025.org/registration.php

  · 등록비:
  · 일반 참가자 (얼리버드, 9/30까지): USD 500 $
  · 동반 배우자: USD 250 $
  · 35세 이하 청년, 학생, 학계 인사: USD 100 $


5. 기타 안내


  · 페이지: https://www.adasia2025.org/
  · 이메일
afaahq@gmail.com
  · 전화+60 19 216 9862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