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AdAsia Beijing 2025 개최

1. 행사 개요
· 행사명: ADASIA BEIJING 2025
· 일정: 2025년 10월 24일(금) ~ 26일(일), 3일간
· 장소: 중국 베이징, Zhong Guan Cun International Innovation Center (중관촌 국제혁신센터)
· 특징: 첫째 날(10월 24일)은 *China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CIAF)*와 공동 개최되며, 약 10,000명 규모의 업계 전문가 및 참가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
2. 행사 테마 및 주최
· 주제: AI² – Advertising Innovation and Artificial Intelligence (광고분야의 혁신과 AI 인공지능)
· 주최: 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 (AFAA)
· 주관: China Advertising Association (CAA), CIAF 공동 주관
3. 참가 대상 및 주요 연사
· 참가 대상: 광고·마케팅 업계 종사자, 기술 및 디자인 분야 전문가, 글로벌 기업 관계자, 학계 및 청년 광고인 등
· 연사 국가: 미국, 영국, 일본, 인도, 한국, 인도네시아, 중국 등
· 주요 연사
· 아시아광고연맹(AFAA) 회장 S.K. Swamy
· 중국광고협회 회장 / IAA 부회장 Zhang Guohua
· CJ메조미디어 대표 David Seunglok Baik(한국)
· WPP 인도 대표 C.V.L. Srinivas
· IAA 세계회장 Fredrik Borestrom
· Accenture Song 매니징 디렉터 Tuomas Peltonienni
· Kata.Ai CEO & Co-Founder Irzan Raditya (인도네시아)
4. 등록 안내 및 비용
· 등록 접수 페이지:
· https://www.adasia2025.org/registration.php
· 등록비:
· 일반 참가자 (얼리버드, 9/30까지): USD 500 $
· 동반 배우자: USD 250 $
· 35세 이하 청년, 학생, 학계 인사: USD 100 $
5. 기타 안내
· 홈페이지: https://www.adasia2025.org/
· 이메일: afaahq@gmail.com
· 전화: +60 19 216 9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