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건국햄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4월26일)
기사입력 2009.04.14 01:18 조회 3793



▶ 공모자격

-. 제한없음
-. 1인 3개까지 응모가능(중복응모 불가)

▶ 공모기간 : 2009년 4월 11일 ~ 4월 26일

▶ 공모방법
-. 당사 홈페이지(
www.konkukmilkham.co.kr)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홈페이지에서 첨부파일 다운로드)
-. 작성한 신청서를 웹하드(올리기전용/브랜드 네임 공모전 폴더)에 자신 이름으로 된 폴더를 만들어 업로드 [www.webhard.co.kr (아이디: konkuk60 / 패스워드: kkm2222)]

▶ 공모과제
-.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의 대표 제품인 ‘건국 AT우유’의 새 브랜드 네임 공모
-.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상징성 있는 브랜드 네임 공모

※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
60년 전통의 건국대학교 축산대학을 모태로 설립된 (학)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은 대학우유의 원조로서 수익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출연하고 있는 비영리 기업입니다. 학생들에게는 교육실습의 장을 제공하고, 각종 자매결연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은 사업다각화를 통한 활발한 산학협동으로 유제품, 육가공제품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등 각종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전문 외식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종합식품회사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 건국 AT우유
건국 AT우유는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의 대표 제품입니다. 우유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엄격한 목장관리와 품질관리로 생산되는 신선한 우유입니다. 우유 본래의 진하고 고소한 맛에 깨끗함까지 더한 우유로 100% 국산원유로 생산된 1급 원유만을 사용합니다.

▶ 심사기준
-. 건국유업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상징성 있는 브랜드 네임
-. 고객에게 친밀감과 감성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네임
-. 부르기 쉽고 오래 기억될 수 있는 브랜드 네임
-. 상표출원 및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브랜드 네임
  ※ 상표등록 여부는 특허정보서비스(
www.kipris.or.kr)에서 확인 가능

▶ 시상내역
-. 대  상 (1명) : 50만원
-. 우수상 (1명) : 30만원
-. 장려상 (3명) : 10만원

▶ 결과발표
-. 2009년 5월 30일경
-. 건국유업·건국햄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주의사항
-. 수상작품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학)건국유업·건국햄에 귀속됨.
-. 공모한 작품이 심사기준 및 수준에 미흡할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상표등록이 가능하며 상표권 분쟁 및 권리침해 사항이 없어야 함.
-. 제출된 작품은 타 공모전에 입상하지 않은 순수한 창작물이어야 함.
-. 수상 이후라도 수상작의 저작권침해가 확인되거나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함과 동시에 상금회수의 조치를 취할 수 있음. 당사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임.
-. 수상작이 중복 접수되었을 경우 선제출자가 우선함.

▶ 문의
-. Tel : 02-2142-8035
-. 이메일 :
jychoi75@konkukmilkham.co.kr

건국유업 건국햄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4월26일) ·  광고공모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