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 LG텔레콤 CAN U? 폰
기사입력 2003.07.31 12:58 조회 9679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드라마 ’’여름향기’’의 청순가련한 여주인공에서
귀신도 겁 안내는 당돌 女로 과감하게 변신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청순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손예진이 CF를 통해서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최근 LG텔레콤이 019전용으로 선보인 신형 전략단말기 *CAN U? 폰 CF에서 귀신도 겁 안내는 당찬 여자로 변신했다.
 

 


청춘 남녀들의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 코스, 놀이공원의 유령의 집! 대개의 남자들은 유령의 집이 뭐가 무섭냐고 큰 소리를 치지만, 만약 남자들이 유령의 집에서 놀라 허둥대는 모습이 찍힌다면 이런 허세는 떨지 못할 것이다. LG텔레콤 ’’CAN U?’’ (캔유?)폰 CF는 이런 남자의 허풍을 잡아내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주제로, 어둠 속에서도 선명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019 전용 단말기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놀이공원 ’’유령의 집’’ 앞을 지나는 손예진과 남자친구!

손예진은 남자친구에게 유령의 집에서 사진을 찍어주겠다면서 조르고, 겁많은 남자친구는 어두운 데서는 찍힐 리가 만무하다고 생각하고 유령의 집을 나와 "시시하다" 며 허세를 떤다. 이때, 보란듯이 남자 친구에게 유령의 집 속에서 찍은 사진을 *MMS로 보내는 손예진! 자신의 허둥대는 모습이 선명하게 찍힌 사진을 받아본 남자 친구. 겸연쩍은 웃음으로 상황을 모면하려 한다.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토록 하는 Can U? 폰이 함께 보여진다 이번 CF는 연속 후레시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CAN U? 폰의 장점을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또 카메라폰의 주요 사용자인 젊은 남녀를 등장시킨다는 방침을 세우고, LG 텔레콤의 전속모델 손예진을 주인공으로 하는 콘티 작성에 나섰다.
 

우선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한번쯤 들를 법한 ’’유령의 집’’을 소재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기로 하고, 장소 선정에 나섰다, 그러나 놀이공원 내의 관련 시설 섭외가 어려워, 분당의 CM파크 내에 가로 세로 40 x 15M 규격의 대형세트를 제작했다. 덕분에 최근 들어 바쁜 일정으로 놀이공원 한 번 제대로 가본 적 없다던 손예진은 소녀같이 세트장을 들락거렸다.
 

촬영현장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 한가지

제작진은 남자친구가 화들짝 놀라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잡아내기 위해, 세트 중간 지점에 마네킹이 아닌 처녀귀신 분장을 한 무명모델을 세웠다. 처음 자연스럽게 입장한 손예진 커플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막상 어둠 속에서 움직이는 소복을 입은 여자의 모습에 놀랐다고 한다. 그러나 이들을 보고 처녀귀신 모델이 더 소스라치게 놀라 첫 NG를 기록한 것. 한편 손혜진의 소심한 남자친구 역은 신인 지태호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처음 촬영하는 CF인데다 최고의 미녀 모델과 함께해서인지 내내 긴장하며, 연기 보조를 맞추는데 열심이었다. 그러나 촬영이 진행되면서 분위기에 적응이 되자 자신이 홍명보 선수를 닮았다는 얘기를 자랑스럽게 꺼냈다가, 제작진으로부터 탤런트 권오중을 더 닮았다는 얘기를 듣고 머쓱해졌다고…
 

LG텔레콤은 이번 CF를 통해 019 전용단말기 폰의 기능과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폰 : LG텔레콤이 019 고객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전용단말기로, 35만화소에 최대 7cm근접 촬영까지 가능한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고,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연속 라이트가 달려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카메라 기능을 선호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일본 Casio사의 AU 5305CA모델을 기반으로 디지털 카메라에 버금가는 화질을 구현하는 최신형 카메라폰이다.
 

● MMS(Multimedia Message Service) : 핸드폰을 통해 사진, 음성, 영상을 텍스트 메세지와 함께 전송할 수 있는 제 3세대 전송서비스 방식으로, 최근 카메라 폰이 보급되면서 젊은 층의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광고주 : LG텔레콤, 광고회사 : LG애드>
▒ 문의 : 담당 AE 기획11팀 박준기 부장, 서대웅 
☎ 02-3777-2187, 2264
홍보팀 류효일 부장 ☎ 02--3777-2543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LG텔레콤 ·  손예진 ·  캔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