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역사인식 갖추기 - 독도사랑 캠페인 대학생 광고공모전
기사입력 2013.06.20 11:52 조회 10788


• 주최 / 주관 : 중앙일보사
• 후원 / 협찬 : 서울시립대학교, 세종대학교, 숭실대학교, 연세대학교, 영남대학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한국해양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 접수기간 : 2013년 6월 17일(월)-2013년 7월 26일(금)까지 (우편접수는 7월 26일자 소인까지 유효)
• 시상금 : 대상(1점) 300만원, 우수상 (1점)100만원, 입선(3점) 50만원
• 응모자격 : 전국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휴학생 포함)(단,팀당 최대 4인 이내)
• 응모주제 : 독도 혹은 독도사랑과 관련된 내용이면 어떤 소재도 가능함.
• 심사기준 : 독창성, 주제 적합성, 활용성
• 공모일정 : 접수기간 - 2013년 6월 17일(월) - 2013년 7월 26일(금)
수상작발표 - 2013년 8월 14일(대상작 - 중앙일보 지면 광고로 게재, 수상자 지면 발표 )
시상식 - 2013년 8월 30일(추후변동가능)
• 접수방법 : 인쇄부문
1)12*24G(가로299mm*세로432mm)
2)7*15G(가로175mm* 세로 269mm)
3)신문 양 전면 내 자유규격(광고 크기, 위치, 모양 제한 없음)단, 신문규격 내에서 표현 제작
4)응모작은 창작광고여야 하며 표절 작품 수상시에는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함.
• 접수처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100 중앙일보 1층 우편실
• 제출방법 : 출력 후 우드락(블랙)에 부착해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문의사항 : 전화 02-751-9356, dokdoadfestival@joongang.co.kr
중앙일보 ·  독도사랑 캠페인 ·  대학생 광고공모전 ·  올바른 역사인식 갖추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남현우 TBWA 코리아 ECD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계에서 25년, 함께한 브랜드만 40여 개, 제작한 콘텐츠는 300편이 넘는다. 2018년 이후 매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며, 감각과 정교함을 겸비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계에 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TBWA 코리아의 남현우 ECD(Executive Cre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