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L 가톨릭 인본주의 ‘발전적 가정 공동체를 위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08.19 09:48 조회 2423



BWL 가톨릭 인본주의 ‘발전적 가정 공동체를 위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 응모 자격
    - 전국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부생(개인 또는 4인 이내 팀, 휴학생 참가 가능)
 
 
  ● 응모 주제
    - 결혼, 출산, 가정 공동체의 의미와 가치를 규명하고 사회적으로 재인식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 제안 배경, 아이디어 세부 내용, 적용 및 활용 방안, 기대 및 파급 효과 등을 포함할 것
    - 글, 사진, 영상, 음악 조합 가능
 
    [ 주제 예시 ]
    - 결혼, 출산, 가정의 본질적 가치에 대한 재인식
    - 저출산, 낙태, 입양 등을 주제로 사회적 인식 및 제도 개선 방안
    - 가정에서 대화의 필요성과 가족 간 대화의 방법, 가정 폭력 예방 및 대처
    - 일과 가정, 가족 구성원의 역할, 새로운 가정 개념(다문화, 한부모, 조손)의 수용
    - 그 밖에 가정 공동체 유지를 위한 발전적 방안
 
 
● 시상 내역

 
※ 수상자는 BWL 가톨릭 인본주의 국제포럼(제4세션)에서 발표함(10분 이내)
※ 심사 기준에 부합하는 응모작이 없을 경우 수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응모 일정
    - 2014년 6월 9일(월) ~ 8월 22일(금)
 
 
  ● 제출 방법
    - PPT 20매 이내 혹은 UCC 3분 내외
    -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접수 방법
    - 홈페이지에서 ( bwl.catholic.ac.kr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응모작과 함께 이메일 접수
bwlidea@catholic.ac.kr
 
 
  ● 심사 방법
    - 심사기준 : 독창성/가치 및 우수성/실현가능성과 유용성/바람직한 대학문화로의 파급효과
 
 
  ● 유의 사항
    - 타 공모전에서 수상한 적이 있거나 부정한 방법에 의한 수상으로 밝혀질 경우에 수상을 취소함
    - 제출물은 반환하지 않음
 
 
  ● 문의 사항
    - 전화 : 02-2164-4931(BWL 가톨릭 인본주의 국제포럼 운영위원회)
    - 이메일 :
bwlidea@catholic.ac.kr

가톨릭 ·  인본주의 ·  가정공동체 ·  아이디어 ·  결혼 ·  출산 ·  저출산 ·  낙태 ·  입양 ·  대화 ·  가정폭력 ·  다문화 ·  한부모 ·  조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남현우 TBWA 코리아 ECD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계에서 25년, 함께한 브랜드만 40여 개, 제작한 콘텐츠는 300편이 넘는다. 2018년 이후 매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며, 감각과 정교함을 겸비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계에 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TBWA 코리아의 남현우 ECD(Executive Cre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