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그룹 광고 공모전
씽굿 기사입력 2014.12.02 02:46 조회 3253




쥬비스 그룹 광고 공모전

    ● 응모 자격

      -  대학생/대학원생(석,박사 과정 및 휴학생 포함) 및 일반인 개인 및 팀단위 참가 (단, 팀은 3인 이내)

 

    ● 응모 주제         

      - 쥬비스그룹 내 계열사 브랜드를 선정하여 각 부문별 응모 가능

      - 쥬비스(타 다이어트와는 차별화된 브랜드임을 알릴 수 있는 방안)

      - 푸드밸런스(타 다이어트 식단과는 차별화된 제품임을 강조하는 방안)

      - 오율(강남역에 위치한 건강레스토랑의 인지도를 넓힐 수 있는 방안)

      - 이로울리(비즈니스 및 상견례 모임으로 차별화된 한식 레스토랑임을 알릴 수 있는 방안)

      - 마케팅 기획서 부문, 광고 부문(TV스토리, 인쇄) ,웹툰 부문 중 택

 

 

    ● 시상 내역

     - 대상 1편 : 장학금 300만원 및 상장

     - 금상 3편(각 부문별 1편) : 장학금 100만원 및 상장

     - 은상 3편(각 부문별 1편) : 장학금 50만원 및 상장

     - 동상 6편(각 부문별 1편) : 장학금 30만원 및 상장

     - 입선 10편(부문 관계없음) : 상품권 5만원 및 상장

      *입상자 전원에게는 쥬비스그룹 입사지원 시, 가산점 적용

 

 

    ● 응모 일정

     - 오리엔테이션 : 2014년 12월 2일(화)

     - 접수기간 : 2014년 12월 8일 ~ 12월 31일

     - 발표      : 2014년 1월 7일(수) 쥬비스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수상자 개별 통보

 

 

    ● 접수 방법

     - 작품제출 : 쥬비스그룹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www.juviscorp.co.kr)

 

 

    ● 유의 사항

     - 오리엔테이션 참가 후 접수번호 부여 받아 온라인 접수 가능

 

 

    ● 문의 사항

     - 070-7864-3614

쥬비스 ·  푸드밸런스 ·  우율 ·  이로울리 ·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