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불스원 선바이저 차량용 방향제로 UP 하세요!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7.06.28 12:00 조회 5230


차량 내 방향제, 아직도 송풍구 타입만 쓰시나요?
이제 불스원 선바이저 방향제로 UPGRADE 하세요!

불스원은 선바이저(햇빛가리개)에 간편하게 장착하는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방향제를 16년 출시한 바 있다. 일반적인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에 부착하거나, 에어컨이나 히터의 송풍구에 끼워 쓰는 것들이 많았다면, 본 제품은 차량 내부를 늘 향기롭게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설치 타입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인사이트를 고려해 만든 것이다.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100% 천연 오일의 향기 입자가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며, 차량 부착용 방향제처럼 흔적이 남지 않으며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장점을 모아놓은 탁월한 방향제라는 평을 받았다. 그만큼 재 구매율이 높은 제품이었기에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바이저를 직접 체험시키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상큼한 걸스데이가 모델인 TVC ON AIR 일정과 방향제 제품의 니즈가 증가하는 시점인 4월에 맞춰 제품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바이저에 제품을 설치해 보도록 하는 인터렉션으로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인지시켰다.

전국 이마트에서 교환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리워드로 증정했다. 매장에서 8가지 제품 종류를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 불스원 섹션을 방문하게 함으로써, 불스원의 다른 제품들까지 간접 체험할 수 있는 2차 홍보효과도 기대할 수 있었다. 총 3차에 걸쳐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1차는 2시간, 2차는 50분 만에 마감되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3차 이벤트도 곧 오픈 예정이니 체험을 원하는 분들은 불스원 프로모션 사이트를 유심 있게 보시라!

▶ 불스원 선바이저 방향제 프로모션 사이트
http://polafresh.bullsonemall.com/
불스원 ·  방향제 ·  선바이저 ·  펜타브리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OTT와 CTV광고! TV 광고의 새 시대를 열다
  인터넷이 등장하면서 정보를 찾는 방식부터 일상생활에까지 다양한 변화가 생긴 것은 모두가 알 것입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광고와 마케팅산업도 그 변화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에서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 비디오 영상 소비를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가 생겨나기 이 전의 시대에는 TV가 광고×마케팅의 핵심 역할을 하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이 새로운 미디어 채널들이 등장하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