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 마케팅 / 토마스 J. 스탠리
2005.03.01 12:00 , 조회수:2132






서명 : 백만장자 마케팅
 
저자 : 토마스 J. 스탠리


전세계 세일즈맨들과 마케터들의 필독서로 자리잡은 '귀족 마케팅'의 고전. 부유층에 대해 연구한 토마스 J 스탠리의 저서.이 책속에는 그가 부유층을 탐색해 세분화한 수많은 연구를 통해 얻은 통찰과 지식이 담겨져있다. 고도의 전략이 요하는 게임에서승리할 수 있는 비결, 부유층 시장 공략법이 담겨져있다. 메릴린치 증권사인 J.아서 어시올리는 말한다.
"어떤 사람이 부자이고, 그들이 어디에 있으며, 어떻게 그들에게 팔 것인지를 토마스 스탠리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토머스 J. 스탠리

저자 토마스 J. 스탠리 (Thomas J. Stanley)
1973년부터 부유층의 사고방식과 라이프스타일, 구매패턴 등을 집중적으로 연구해온 스탠리 박사는 저명한 강사이자 교수, 그리고 저자이다. 스탠리 박사는 조지아 주립대학에서 마케팅 교수로 재직하였으며 뉴욕주, 알바니 대학교에서도 강의하였다. 백만장자 및 부유층에 대한 그의 연구결과를 담은 저서인 『백만장자 마인드』, 『이웃집 백만장자』등의 저서는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저술한 Marketing to the Affluent(본서) , Selling to the Affluent(한국어판 제목 : 부자의 지갑을 열어라)는 부유층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세일즈를 하는 모든 사람들의 필독서로 자리잡았다.
역자 리대룡
문학박사(광고학),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공익광고협의회 회장
주요 관심분야는 광고크리에이티브, 부유층 마케팅, 공익 마케팅 등이다.
차영란
이화여대를 졸업한 후, 중앙대에서 광고학 박사 취득. 홍익대, 경희대 광고홍보학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