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스폴스트라 저, 상식을 뒤엎는 마케팅이 성공한다
2005.03.01 12:00 , 조회수:3048













서명 : 상식을 뒤엎는 마케팅이 성공한다
저자 : 존 스폴스트라
역자 : 김정민
출판사 : 오늘의책
출판일 : 2002년 10월 5일
페이지수 : 336
판형 : A5
판수 : 1
ISBN : 8977181836

스포츠 마케팅의 대가인 존 스폴스트라가 기발한 아이디어로 돈 버는 17가지 마케팅 원칙을 소개한다. 모두가 'NO'라는 아이디어를 'YES'로 이끌고 싶은 독자를 위한 책이다.

존 스폴스트라(Jon Spoelstra)저자 존 스폴스트라는 스포츠 마케팅의 대가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스페인, 일본 등지에서 프로 스포츠팀의 컨설팅을 해왔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에서 11년 동안 이사직을 역임했으며 뉴저지 네츠에서 3년간 사장으로 재직할 때는 팀의 수익을 500퍼센트까지 증대시켰다. 현재 할리우드를 이끌어가는 독립 영화사 맨델레이 엔터테인먼트 프로 스포츠팀의 사장이다. 저서로는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성공은 바라는 거리만큼 비례한다』가 있다.옮긴이 김정민한국 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했으며 호주 캐리어 잉글리시 비즈니스 칼리지를 수료했다. 현재 한국호세코(주)에 재직중이며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네 안의 또 다른 너를 깨워라』 등이 있다.



Chapter 1 당신에게는 용기와 배짱이 있는가?
Chapter 2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Chapter 3 셔츠 주머니에 넣고 다니던 기발한 아이디어 활용하기
Chapter 4 당신은 누구입니까?
Chapter 5 뇌 수술을 받기 전 발 검사부터 해라
Chapter 6 경쟁자가 없는 곳에서 방망이를 휘둘러라
Chapter 7 기회의 말(馬)
Chapter 8 새로움을 생존수단으로 삼아라
Chapter 9 아이디어 챔피언
Chapter 10 최상의 크림
Chapter 11 돌풍 속으로 당신의 돈을 던지지 마라
Chapter 12 고무닭 방식
Chapter 13 낡은 평가방식은 잊어버려라
Chapter 14 어떻게 차별화할 것인가?
Chapter 15 오늘 무슨 일을 했나?
Chapter 16 직원을 왕으로 모셔라
Chapter 17 기발한 마케팅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