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 찬스 퀴즈 페스티벌, 남여 편 - KTF
2004.04.12 01:00 , 조회수:1585



KTF의 번호이동 퀴즈 페스티벌
''굿타임 찬스 퀴즈 페스티벌: 남여 편 on-air''
 



기발한 문제와 정답으로 화제 일으켜!
전 SK 텔레콤 네이트 모델 조하얀!!! 새로운 KTF를 만나다
.



정답이 011? 최근 방영되고 있는 KTF의 번호이동 퀴즈 페스티벌 TV-CF에 011을 나타내는 이미지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일반적으로 기업체들의 퀴즈 페스티벌이 자사의 브랜드를 정답으로 하는 것과는 정반대로 경쟁사 제품을 정답으로 하고, 이를 기발하게 표현한 것이 네티즌 사이에 "신선하다. 재미있다"는 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굿타임 찬스 퀴즈 페스티벌’은 남자편과 여자편이 동시에 방영되고 있다.

 

 


먼저 남자편, 농구묘기를 하며 휴대폰으로 통화를 하는 젊은 남자가 보인다. "이분은 방금 쓰던 번호 그대로 KTF로 이동하여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분의 번호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나레이션으로 흐르고 농구공에 ''힌트''라는 타이포그라피가 뜨면서 남자의 옆구리에 농구공이 끼워진다. 남자의 티셔츠에 새겨진 11번 번호와 동그란 농구공이 011의 이미지를 만들고 "정말 쉽죠?"라는 나레이션으로 끝이 난다.

여자편에서는 레스토랑에서 휴대폰으로 통화를 하는 여자의 모습이 보인다. "이분은 방금 쓰던 번호 그대로 KTF로 이동하여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분의 번호는 무엇일까요?" 질문과 함께 요리가 서비스된다. 접시의 뚜껑을 열자 동그란 스테이크와 새우 두 마리가 011의 이미지로 보여진다. "정말 쉽죠?"

여자편에 등장하는 모델 조하얀은 SK텔레콤 네이트의 모델로 활동한 전력이 있다. 황량한 사막에서 검은 점이 퍼져나가면서 ''새로운 점을 만나다''라는 카피가 인상적이었던 네이트 ''점'' 편의 신비한 여인이 바로 조하얀이다. ''KTF의 추천합시다'' 프로모션에 등장한 SK텔레콤 JUNE 출신 모델 예학영에 이어 SK텔레콤에서 KTF로 번호이동을 한 100% 리얼리티 모델이다. 남자모델은 길거리 농구경기 스타인 박용환으로 농구묘기의 1인자로 알려져 있다. 농구묘기의 1인자답게 공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묘기를 보여주었는데 추운 날씨에 입김을 내지 않기 위해 얼음을 씹어가며 촬영을 해야 했다. 공을 돌리느라 손이 꽁꽁 얼었지만 각종 묘기로 스태프들을 열광시켰다고 한다. 박군은 이미지를 강렬하게 보여주기 위해 머리를 삭발까지 하는 정성을 보여주었다.

KTF번호이동 퀴즈페스티벌은 1월 5일부터 1월 17일까지 www.ktf.com 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KTF 평생무료통화와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권 등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광고주: KTF, 광고회사: 웰콤>
▒ 문의 : 담당 웰콤 이혁종 부장 ☎ 02-6363-4661
/ 홍보팀 신경윤 차장 ☎ 02-6363-4615

[광고정보센터 ⓒ 2004 www.advertisng.co.kr]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