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제1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2014.07.30 09:52 씽굿, 조회수:5986



한국교직원공제회 제1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 응모 자격
    - 국내대학(2년제 이상)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 개인 또는 팀(4인 이하), 휴학생 포함
      ※ 개인 또는 팀 당 작품 수 1편만 접수 가능(부문 불문)
      ※ 직장인 대학(원)생은 응모 불가능
 
 
  ● 응모 주제
    [공모주제 (각 부문 중 1선택)]
     '교직원 대표 생명보험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1. 홍보 전략부문
    - 교직원시장에서 본회 생명보험상품(총 6종)이 성장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2. 브랜딩 전략부문
    - ‘종합복지급여 20주년’ 보험 브랜드 런칭 기획안
      ※ 명확한 브랜드 컨셉 제시, 홍보 전략 등 포함
      ※ 브랜드명, 브랜드 이미지, 텍스트 및 이미지 분석 등 포함
    3. CSR 전략부문
    - 본회 생명보험과 연계된 사회공헌전략 또는 방안, 공익마케팅 전략
 
 
  ● 시상 내역


 
  ● 응모 일정
    - 접수 : 2014.7.1~8.31. 18시까지(총 9주)
    - 발표 및 시상 : 9월 중(개별통지 및 본회 홈페이지 공시)
 
 
  ● 접수 방법
    - E-Mail로 접수 :
the-k.ins@hanmail.net
 
 
  ● 제출 방법
    - 형식/분량 : PDF 30매(20MB) 이내
    - 파 일 명 : 팀명_공모작 제목.pdf
    - 대학(원)생 마케팅 공모전 참가신청서
    - 개인정보 및 공모작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기타서류는 본회 홈페이지(
www.ktcu.or.kr)에서 다운로드
 
 
  ● 유의 사항
    - 본회 입사 지원 시 우대 - 2015년 2월 졸업예정자에만 해당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 원칙, 필요시 국세청에서 개별 환급
    - 출품한 모든 공모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출품자 본인에게 있음
      단, 수상작의 저작재산권 일체(2차적저작물작성권 및 편집저작물작성권을 포함)는 본회에 귀속 또는 양도되며, 본회 마케팅 전략 등의 추진 시 활용 및 참고
    - 공모작이 표절로 밝혀질 경우, 수상 후에도 취소될 수 있으며, 출품자에게 관련 법적책임 부과
    - 심사기준에 부합하는 공모작이 없을 경우, 수상작이 없을 수 있음.
 
 
  ● 문의 사항
    - 한국교직원공제회 보험사업부 마케팅지원팀(02-767-0354/0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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