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Daehong/News]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새 소식
2014.08.18 02:57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조회수:6972


대홍기획, 공식 페이스북 오픈
대홍기획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AEHONGCOMM)을 오픈했다. 앞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뿐 아니라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을 위한 공모전 정보와 세미나, 인턴십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축하 댓글을 남긴 페이스북 친구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롯데, 참여형 사회공헌 ‘인리칭 캠페인’ 전개
롯데그룹이 국민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 ‘인리칭(Enrich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와 국민 모두가 참여해 더 풍요한 세상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주제와 수혜자 선정에서부터 실행까지 국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상향식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인리칭 홈페이지(
www.enriching.co.kr)에서는 주제 선정 투표를 진행했다. 주제가 선정되면 8월 한 달간 준비 기간을 거쳐 9월부터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다. 후보가 된 캠페인 주제는 총 7가지로, 주변 지인들을 응원하는 주제부터 다문화 가정 지원, 청소년과 대학생을 위한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그중 ‘Dream Store’는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롯데마트에서 3개월간 판매,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8월 중 진행하는 프로그램 준비 기간에는 인리칭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와 문화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는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람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최적의 부드러움과 달콤함
35도 위스키 주피터 마일드 블루 출시
롯데주류가 35도 저도 위스키 ‘주피터 마일드 블루’를 출시했다. 신들의 왕으로 불리는 ‘제우스’의 영문 이름 ‘주피터’,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의 제품 속성을 표현하는 ‘마일드 블루’를 합쳐 제품 이름을 ‘주피터 마일드 블루’로 정했다. 또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 지역에서 생산한 원액 중 최적의 숙성 기간에 도달한 것을 엄선한 뒤 5단계의 관능 테스트 및 전문 바텐더와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국내 소비자가 가장 부드럽다고 생각하는 35도로 알코올 도수를 정했다. 한층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해 독하지 않은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망고 과즙을 그대로 전하는 아이스크림
소르베 정열의 훌라망고 출시
최고급 천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망고를 활용한 소르베 ‘정열의 훌라망고’를 선보였다. 망고 과육을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고, 망고 특유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열의 훌라망고’는 시원한 소르베 형태로 망고의 달콤한 과즙을 청량감 있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소르베는 과일즙을 얼려 먹는 제품으로, 우유를 사용하지 않아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이번 소르베 제품이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깔끔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상큼한 과일 맛이 펜슬 안에 한가득
펜슬형 빙과 아차차 출시
롯데제과는 과즙이 들어 있는 펜슬 형태 빙과 ‘아차차’를 출시했다. 딸기맛과 사과맛 2가지로 구성됐으며, 지름이 약 4cm인 길쭉한 튜브 용기를 사용한 펜슬형 제품으로 손으로 잡기 편리하다. 현재 빙과시장의 펜슬 제품은 바닐라, 초콜릿, 커피, 배 등 단맛 제품이 대부분이지만, 아차차는 상큼한 과일맛을 풍부하게 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롯데제과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설레임과 주물러 등 기존 인기 제품과 더불어 펜슬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다양성을 앞세워 성수기 빙과시장에서 우위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