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팔도 광고공모전
2014.08.21 09:25 스펙업, 조회수:9166




최다 접수 2,600작품을 비롯해 평균 1,000여 점의 작품 접수를 넘나드는 팔도 광고공모전은 2012년 (주)한국야쿠르트에서 (주)팔도로 바뀌면서 마케팅 기획서 부문을 추가하여 다량의 접수작품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재 점화 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의 새로운 아이디어, 발상의 전환 등 신선한 아이디어와 함께 꾸준히 자라온 팔도 광고공모전은 앞으로도 참가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공모전으로써 꾸준히 성장할 것 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제 14회 팔도 광고공모전 홈페이지(
https://www.paldofoodad.co.kr:446/) 참고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