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클리오 어워즈>, 수상결과 발표
2014.10.17 10:36 광고계동향, 조회수:3981
제 55회 클리오 어워즈 수상결과가 지난 9월 19일(현지시간) 발표됐다. 

그 결과
▲올해의 에이전시 네트워크 Ogilvy & Mather
▲올해의 에이전시 Dentsu Tokyo
▲올해의 광고주 Guinness
▲올해의 프로덕션 Dentsu Creative X Inc. 등이 수상했다.

각 부문별 대상격인 Grand Clio에는
▲Branded Entertainment & Content 부문 Creative Artists Agency ‘The Scarecrow’ ▲Content & Contact 부문 Forsman & Bodenfors ‘Live Test Series Integrated Campaign’
▲Direct 부문 DDB DM9JaymeSyfu ‘TXTBKS’
▲Engagement 부문 adamandeveDDB ‘Sorry I Spent it on Myself’
▲Film 부문 Abbott Mead Vickers BBDO ‘Sapeurs Documentary’
▲Innovative Media 부문 OgilvyOne London ‘Magic of Flying’
▲Integrated Campaign 부문 adamandeveDDB ‘Sorry I Spent it on Myself’
▲Out of Home 부문 OgilvyOne London ‘Magic of Flying’
▲Public Relations 부문 Leo Burnett Toronto ‘#LikeAGirl’이 수상했다.

국내에서는 PR 부문에서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현대자동차 ‘Touch the Music Project’로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Student-Integrated Campaign 부문 은상에 Pantone ‘Scent paint project’로 최성록, 이은주(숙명여대)가 지도강사인 빅앤트 박서원 대표, 하성권 매니저와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Student-Print 부문에 고딩군, 하중철, 홍성희(목원대)가 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1일 뉴욕 Cipriani Wall Street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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