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애드리치, <창립 9주년 기념 번역서> 발간
2014.12.16 10:23 광고계동향, 조회수:4654


애드리치는 지난 11월 1일(토) 창립 9주년을 맞아 여덟 번째 기념 번역서인 ‘애프터 액션 마케팅’을 발간했다. 애드리치는 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지식정보를 공유하려는 목적으로 매년 창립일마다 해외의 유수한 마케팅 서적을 번역 발간해 왔다. 그간 마케터의 일(2006), 강한원칙 강한마케팅(2007), 인사이트 마케팅(2008), 거대시장 시니어의 탄생(2009), 소셜 컨슈머의 등장(2010), 롱 인게이지먼트(2011년), 매트릭스 마케팅(2012년) 등을 발간한 바 있다. 본 서에서는 고객과 관계를 쌓고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구매까지의 마케팅이 아니라 구매후의 마케팅, 즉 ‘애프터 액션 마케팅’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쓰지이 료이치 저 /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역 / 커뮤니케이션북스 / 18,000원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