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나스미디어 - 닐슨코리아, ‘스마트미디어 광고효과 산정 협력 양해각서’ 체결
2015.01.27 10:01 광고계동향, 조회수:1834

나스미디어와 닐슨코리아는 ‘스마트미디어 광고효과 산정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지난 1월 5일(월)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마트미디어 광고의 노출 추적 및 효과 측정 시스템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콘텐츠 소비행태가 TV로만 이뤄지지 않고, 모바일과 PC 등 이동형 스마트기기를 통해 동시다발적으로 이뤄진다는 점을 감안해 한 사람이 각기 다른 디바이스로 동일한 콘텐츠를 소비한 것과 같은 중복 시청률을 걸러내고, 전체 광고 캠페인의 실질적인 총 노출도를 구해 모바일, 동영상, 이종매체(N-screen) 간 광고효과를 보다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측정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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