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한국광고주협회,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 개최
2017.04.11 03:49 광고계동향, 조회수:3675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이정치)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이 3월 23일(목) 여의도 FKITOWER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었다. 2016년 1월부터 12월까지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접수한 이번 광고상에는 총 239편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에는 TV부문에 SK텔레콤 ‘기업PR 연결의 파트너-시각장애인스키 불펜포수(SK플래닛)’와 온라인 부문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라이프펌프(제일기획)’가 각각 선정됐다. 이 두 작품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에 선정된 다른 두 작품은 TV부문에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기업브랜드 캠페인-독거노인(엘베스트)’과 OOH부문에 현대자동차 ‘건강충전소(The Health Charging Box)(이노션)’가 각각 선정됐다. 특별상에 선정된 공익광고 ‘경쟁위주 사회문화-이세돌’은 목표 달성을 위해 경쟁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이에 매몰되어 가는 우리 사회에 경쟁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문화적 변화를 제시한 것이 높이 평가 받았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