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HS애드, 중국 Baidu와 함께 2018년 중국 마케팅 콘퍼런스 개최
2017.12.15 12:00 광고계동향, 조회수:3775
HS애드,
중국 Baidu와 함께 2018년 중국 마케팅 콘퍼런스 개최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대표이사 김종립)는 지난 11월 9일(목), 코리아나호텔에서 중국 대표 인터넷 기업 바이두(Baidu)의 글로벌 B2B 사업총괄 임원인 린다린(林?) 총경리 및 사업부 책임자들을 서울로 초청해 <2018년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HS애드는 2016년 중국 검색 포털인 바이두의 검색 광고 한국 판매 대행권을 획득한 이후 중국 바이두와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해 가고 있으며, 이번 콘퍼런스도 그 일환으로 이야기가 오고 가던 중 지난 10월 중순 일정이 확정되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 김명기 HS애드 북경법인 법인장은 “무섭게 성장한 중국의 로컬브랜드들을 볼 때 포스트(Post) 사드가 이전보다 우리 기업에 근본적인 위협에 직면하게 할 수 있다.”며 “진짜 중국을 알고 제대로 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바이두’를 알아야 하며, 이를 위해 HS애드가 바이두를 활용한 대중국 마케팅의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HS애드 중국 법인은 국내 소비재 기업들과 대형 면세점, 호텔들의 중국 광고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으며, 앞서 말한 데이터 기반 타깃 광고로 실제 활용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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