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맥켄 코리아 (McCann Korea), 한국의 ‘Truth About Street’ 조사를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
2017.12.15 12:00 광고계동향, 조회수:5248
맥켄 코리아 (McCann Korea),
한국의 ‘Truth About Street’ 조사를 서울 주요 지역에서 진행

 


맥켄 코리아(McCann Korea)는 지난 10월 10일(화), 서울만의 특징,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 그리고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가까운 관점에서 바라보기 위해 ‘Truth About Street’ 조사를 이태원, 가로수길, 강남역,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하였다. 서울 시민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는 20대부터 60대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여 1) 서울만의 특징, 2) 서울에 대한 외부인들의 선입견, 3) 세계 속의 영향력, 4) 서울을 상징하는 브랜드, 5) 온/오프라인 쇼핑 문화에 대해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조사는 맥켄 월드그룹(McCann Worldgroup)이 지난 3년간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한 행사를 바탕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20,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참여한 프로젝트이다. 맥켄 월드그룹은 이렇게 지역별로 진행한 조사 내용의 인사이트와 현지인이 바라보는 각 지역의 삶과 특징, 표면적인 모습 뒤에 숨어있던 지역 그대로의 모습을 공유하는 프레젠테이션을 광고주 및 관련자 대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