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HONG NEWS
2019.09.24 12:00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조회수:2224
  

대홍기획, 제36회 DCA 대학생광고대상 접수 마감 

대홍기획이 예비광고인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제36회
의 접수를 마감했다. 1984년 제정되어 올해 로 36회를 맞이한 은 광고를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겨루는 대한민국 대표 대학생 광고공모전 중 하나이다. 올해는 기획(기획서)과 작품 부문(인쇄, 필름, 아웃도어, 디지털, 오픈크리에이티브)으로 나뉘어 롯데주류 처음처럼, 롯데제과 빼빼로, KEB하나은행, 직방 등 대학생들에게 친숙한 12개 브랜드가 과제로 제시됐다. 올해는 3천여명의 예비광고인이 참여한 가운데 1,184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출품작은 예선 심사와 광고전문가 및 학계 권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본선 심사를 거쳐 대상(2편), 금상(2편), 은상(4편), 동상(5편) 등의 수상작이 가려진다. 올해 상금 규모는 총 2,050만원으로, 기획과 작품부문 대상 수상팀에는 각 500만 원의 상금과 8주간의 대홍기획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