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자동차, 2020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What Wows You’ 프로젝트 전개
2020.11.23 12:00 , 조회수:2547
    
 

   
도요타 자동차는 2020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를 위해 ‘What Wows You’(전 세계의 모든 마음에 WOW를 만들자!)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도요타 자동차는 세계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해서, 그 마음의 움직임을 ‘Wow’라고 부르고 있다. 올해 개최되었던 리오 올림픽 대회 개최에 맞추어 미국 야구 메이저 리그에서 활약하는 스즈키 이치로(鈴木一朗) 선수와 리오 올림픽 대회 육상의 일본 국가대표인 야마모토 세이토(山本聖途) 선수, 패럴림픽 일본 국가대표인 이치노세 메이(ノメイ) 선수, 아시다 하지무(芦田創) 선수, 미키 타구야(三木拓也) 선수를 메인 모델로 기용한 뉴TV CM을 제작했으며, 지난 11월 1일부터 방송하고 있다. 


‘WOW 이치로가 싫다’편에서는 이치로 선수가 한결같이 훈련하는 모습과 다른 운동선수들이 열심히 연습에 땀을 흘리는 장면이 묘사되고 있다. 더불어, ‘이치로가 싫다’라는 내레이션이 나오며, ‘이치로를 보고 있으면, 한계라는 단어가 변명처럼 들리기 때문에’, ‘어떠한 역풍도 찬스로 다가오기 때문’이라는 내레이션이 계속 된다. 이치로 선수를 존경하는 선수들의 생각이 ‘이치로가 싫다’라고 하는 대사에 집약되고 있다. 이어서, ‘그렇지만, 이치로도 우리와 같은 인간일 것이다’, ‘자, 세계를 움직이자’라는 타이틀로 끝난다. 훌륭한 무대 뒤에 숨겨진, 한결같은 끊임없는 노력을 알았을 때 세계는 WOW를 느낀다. 스포츠가 많은 WOW를 주는 것, 하나의 길을, 스스로를 갈고 닦으면서 노력하는 이치로 선수와 4명의 선수들을 통해서 전하고 있다.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