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호도, 비즈니스 포털 Biz Garage 웨비나 개최
2022.12.21 1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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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쿠호도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포털 ‘Biz Garage’는 고객기업의 각종 솔루션이나 사례, 유익한 칼럼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신 테마로 기업에게 특히 흥미 관심이 많은 테마에 대해서 전문가와 실무 지도자가 자세히 해설하는 웨비나를 11월 7일 개최했다. 웨비나 테마는 ‘고객중심의 마켓·영업·고객성공 변혁’이었다. 상품이나 서비스로 차별화가 어려워진 고객체험(CX)를 닦고, 고객을 획득·육성하는 것은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다. 그러나 생활인이 이용하는 정보는 증가하고 있으며, 개인용이 아닌 정보 및 접근은 봉쇄되게 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구매활동을 기점으로 고객육성을 하려면 영업 마케팅 고객성공이 연계하여, 계속적으로 접근을 지속하는 것이 필요한데, 실천은 쉽지 않다. 현장에서도 속인적이고 즉흥적인 활동이 되어 버리거나 모처럼 전용툴을 도입해도 활용하지 못하거나 부처간 연계가 원활하지 못하는 등 많은 과제를 안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하쿠호도는 생활자 발상에 의한 고객통찰과 마케팅 CRM의 지식을 쌓아 왔다. 이에 하쿠호도 그룹인 세레브릿크스은 1,200개 이상의 기업·25만명의 영업인 지원 실적과 영업조직을 강화·개선하기 위한 실천적인 메소드를 구축했다. 그리고
하쿠호도와 공동으로 마케팅, 세일즈 CS평가 서비스를 개발하는 컨설팅은 CRM이나 고객 성공영역에서 20년 이상의 컨설팅 실적을 가지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BtoB·BtoC 판매관계자, 영업 및 마케팅 부문 사업책임자 및 현장 담당자, 경영·매니지먼트층 고객체험을 기점으로, 계속적으로 활동을 개선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나 솔루션, 각 조직의 제휴나 트랜스포메이션 요령을 사례와 함께 소개했다.

하쿠호도와 공동으로 마케팅, 세일즈 CS평가 서비스를 개발하는 컨설팅은 CRM이나 고객 성공영역에서 20년 이상의 컨설팅 실적을 가지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BtoB·BtoC 판매관계자, 영업 및 마케팅 부문 사업책임자 및 현장 담당자, 경영·매니지먼트층 고객체험을 기점으로, 계속적으로 활동을 개선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나 솔루션, 각 조직의 제휴나 트랜스포메이션 요령을 사례와 함께 소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