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56호
2010.05.13 09:40 , 조회수:6584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삼양라면 - 봄비편 PB 스타일 대한민국 축구의 VIVA 굴욕의 순간 환타
SK텔레콤 PR
물 반! 고기 반! 혼다 CR-V 익사이팅 오션배틀 샘소나이트
똑똑해진 드라마 속 간접광고
요즘 PPL은 어딘가 다르다. 대놓고 광고를 하지 않는다. 특정 제품에 대해 노골적으로 설명하는 일도 없다. 대신 드라마 흐름과 엇나가지 않는 선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제품이나 업체가 자연스럽게 등장한다.
ㆍ다음, 국내 최초 '모바일 웹 광고 시대'
ㆍ'신한금융 CF모델' 강호동 가세
ㆍ지상파 간접광고 미디오션 이색전략
ㆍ월드컵 '앰부시 마케팅' 열기 뜨겁다
ㆍ방송광고시장 변화와 대응전략
ㆍNH농협 [같이의 가치] 두번째 이야기
ㆍ핫식스(HOT 6iX)로 제2의 신화창조
ㆍ스포츠 마케팅의 활용과 변화, 측정
ㆍIAT를 통한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ㆍ2010년 3월 온라인 광고&미디어 동향
ㆍ2010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ㆍ기업문화 유형이 명성에 미치는 영향
ㆍ해외 지상파 다채널 플랫폼 정책 사례
ㆍ인터넷광고산업 동향 리포트 제3호
 
ㆍ준콤 | 매체 플래너 모집 | 5/17
ㆍDMC미디어 | AE 모집 | 5/20
ㆍ앱시브랜딩 | 디자이너 모집 | 5/20
ㆍ모브커뮤니케이션 | AE모집 | 5/31
ㆍ창강애드 | GD 모집 | 채용시까지
개 팔자도 힘듭니다. 결코 끊기지 않는 실
2NE1 빈폴 메이킹 여자의 변신은 무죄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