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58호
2010.05.27 11:02 , 조회수:4376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My Second TV 워밍업은 끝났다. 그녀에겐 세명의 남자가 이 사람은 내 TOP야
방자전
BUCKAROO WEEK 우리쌀 막걸리 여행도 생활처럼 써니텐
안방극장 교묘히 파고든 간접광고

방송통신위원회는 4일 '협찬사 상호와 로고를 일부 변경한 채 반복 노출하고 해당사 광고 내용을 언급했다'며 KBS 드라마 <부자의 탄생>에 '시청자에 대한 사과'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제작진은 주인공이 천사 카페를 만든다는..

ㆍ기업 트위터 마케팅 ‘스팸’ 수준
ㆍ로레알 화장품 '비오템' 과대광고에 철퇴
ㆍ제일기획, 프랑스에 독립 광고사 설립
ㆍ테디베어와 함께 칸으로 가자!
ㆍ3D 방송기술과 컨텐츠 향후 발전 전망
ㆍ새로운 광고 플랫폼, 애드버토리얼
ㆍ모바일광고 정책 포럼」 출범
ㆍ매력을 느낄만한 '개성'을 알려라
ㆍ사람은 원래 그렇게 대단하지 않다.
 
ㆍ4월 온라인 광고&미디어 동향 보고서
ㆍ스마트폰과 모바일 광고: 현황과 전망
ㆍ지상파 DMB광고 현황과 활성화 방안
ㆍ우리나라 도시 브랜드의 슬로건 분석
ㆍ일간지의 ‘PR’과 ‘홍보’ 용어 의미 분석
 
ㆍ농심기획 | 신입 AD 모집 | 6/2
ㆍ준콤 | 신입 및 경력 AE 모집 | 5/31
ㆍ뉴턴애드 | 경력 GD 모집 | 5/31
ㆍ모브커뮤니케이션 | AE모집 | 5/31
ㆍ창강애드 | GD 모집 | 채용시까지
전처의 변호사 에펠탑은 공사중?
비키니 미녀의 굴욕 혼다 오딧세이
구독신청 구독추천    e-mail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