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 이베이코리아- G마켓 (띠배너)
매일 할인 상품을 주제로 소재 변경하며, AD-TARGET 적용으로 기존 대비 높은 광고 효과를 유도했다.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 CJ올리브네트웍스-CJ올리브영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여성 성향 매체 타겟팅으로 진행되었다.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매일 할인 상품을 주제로 소재 변경하며, AD-TARGET 적용으로 기존 대비 높은 광고 효과를 유도했다.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 CJ올리브네트웍스-CJ올리브영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춰 여성 성향 매체 타겟팅으로 진행되었다.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목차
MAN-NEWSBOX 출시, 무료 테스트 광고주 선착순 5개 모집!
이달의 MAN 소개 매체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이달의 Mobile Trend Issue
이달의 Mobile App Review _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이달의 Mobile Ranking
이달의 MAN 소개 매체
이달의 크리에이티브
이달의 Mobile Trend Issue
이달의 Mobile App Review _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이달의 Mobile Ranking
MAN
비트
G마켓
CJ올리브영
알바몬
모바일
앱
화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