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집중기간 / 유지기간 / 리타깃팅으로 기간별 캠페인 운영 효과적인 타깃 매체 활용으로 비용 효율성 극대화
-게임 유저 및 타깃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광고주목도가 높은 지하철, 버스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광고 노출
-게임 유저 및 타깃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 광고주목도가 높은 지하철, 버스 매체를 활용해 적극적인 광고 노출
목차
Internet : A. EA코리아 - 심시티빌드잇 캠페인
OOH : B.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 캠페인
OOH : B. 조이시티 - 주사위의 신 캠페인
미디어동향
디지털 미디어
광고
나스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