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해태제과식품

광고주
http://www.ht.co.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ONLINE확장형]해태제과식품
해태제과식품
[TVCF]홈런볼
쭉쭉 뻗어 타고 홈런
해태제과식품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봄 시즌엔 <벚꽃엔딩>보다 벚꽃 한정판 마케팅이 대세?
기획 취재/조사 2019.04.05
4월은 봄의 전령인 벚꽃이 본격적으로 피어나는 시기입니다. 벚꽃 하면 흔히 ‘벚꽃연금’으로 불리는 <벚꽃엔딩>을 떠올리지만, 이 시기에 매출이 오르는 것은 음원만이 아닙니다. 벚꽃이 봄과 관련된 다양한 트렌드를 흡수하는 꽃인 만큼, 식음료부터 패션까지 많은...
[News Brief]한국광고학회, ‘광고, 기술을 입다’ 추계정기학술대회 개최
광고뒷이야기 2015.11.12
학술대회에서는 ‘광고, 기술을 입다’라는 큰 주제 아래 광고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마케팅 브랜드, 소비자 심리 등 6개 분과별 다양한 주제 발표와 산업계에서 주관하는 5가지 특별 세션이 마련되었다. 또한 본 행사에서는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Brand & Communication] Happy Together, Pocky Together, 글리코해태 포키 성공스토리
애드컬럼 2014.06.23
이유나, Plan W/Planning Factory, yuna1.lee@oricom.com 독특한 시장 구조를 지닌 한국 시장 국내 시장을 살펴보면 해외에서는 대중적이었던브랜드가 명품이 되기도 하고, 남성적인 브랜드로 치부되던 것들이 한국에서는 여성 브랜드가 되기도 한다 ...
업종별 광고 전망
국내 광고계 이슈 2010.02.10
2009년 건설부동산 광고시장은 정부가 시행한 양도세면제 혜택부여로 인해 건설사들의 분양마케팅이 일정기간 집중되면서 시장이 호전되는 듯 했으나 전반적으로는 분양물량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해 2008년보다 더욱 침체된 상황을 보였다.
해태제과식품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