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LG텔레콤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TVCF]오즈
국보 2호는 뭐야?
[TVCF]G마켓할인프로그램
이런 기분 더 자주 느끼는 방법
[TVCF]빅세이브 할부지원프로그램
전국민 최신폰 갈아타기
[TVCF]오즈
세상을 바꾸는 힘
[TVCF]오즈
그 때 오즈가 있었다!
[TVCF]오즈
괜찮어유~지가 나오겠쥬~
LG텔레콤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2009 LG텔레콤 OZ캠페인
광고 2009.09.10
광고 속에서 브랜드를 강요하고 교육시키려는 의도의 딱딱한 메시지를 제거하고, 대신 우리가 알아낸 새로운 세대의 Slice of life를 그려내는 데 집중했다. 실제 있을법한 생활 속에서의 상황을 자연스럽게 보여줌으로써 젊은 세대들이 경계심을 풀고 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LG텔레콤 OZ 브랜드‘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
광고뒷이야기 2009.02.12
‘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은 형식 자체에서도 새로운 시도였던 만큼 마케팅에서도 새로움을 추구했다. OZ라는 브랜드를 중심에 놓는 것이 아닌, 오주상사 영업2팀 캠페인 자체를 하나의 ‘상품’으로 포지셔닝하자는 발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 것이다.
LG 텔레콤 기분Zone 광고공모전 [2006.05.08 ~ 2006.06.09]
2006.05.08
LG텔레콤의 기분Zone 서비스를 주제로 광고를 공모합니다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 LG텔레콤 CAN U? 폰
광고뒷이야기 2003.07.31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
LG텔레콤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