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가톨릭상지대학

학계
경상북도 안동시 상지길
15
054-857-9101
054-857-9590
www.csj.ac.kr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PRINT]가톨릭상지대학교
대한민국 평생직업교육 특성화 대
[PRINT]가톨릭상지대학교
교육부 고숙련 기술전수 도제교육 대학
[PRINT]가톨릭상지대학교
행복을 배우는 대학! 가톨릭 상지대학교
[RADIO]카톨릭상지대학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RADIO]안동카톨릭상지대학
대학 다이어트 과대포장은 쏘옥 뺍니다
[PRINT]가톨릭상지대학
가톨릭상지대학과 함께 더크고 더넓은 세상을 향해 뛰어라!
가톨릭상지대학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소비자 통찰과 타이밍의 절묘한 조화
해외 광고계 이슈 2009.02.13
전 세계적인 불황의 여파로 많은 소비재 기업은 당초의 매출 및 이익목표를 하향 조정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불황기에도 불구하고 당초의 목표를 유지하고 있는 소비재 기업이 있다. 바로 가정용 일용품과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오(花王)이다. 올해 3월 결산 예정인...
‘환경’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기업 이미지로…
해외 광고계 이슈 2009.02.12
공공의 이익에 대한 소구를 메시지에 담고 있을수록 그러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자사가 그 동안, 그리고 현재 어떠한 실천을 하고 있는지 소비자에게 증명해보일 수 있을 때 그 광고는 기업이든 제품이든 브랜드 강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으로서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간다 마사노리 저, 화젯거리를 만들어라 : 입소문 마케팅 실천 프로그램
2005.03.01
서명 : 화젯거리를 만들어라 : 입소문 마케팅 실천 프로그램 저자 : 간다 마사노리 저 역자 : 양영철 역 출판사 : 평림 출판일 : 2003년 04월 페이지수 : 228페이지 ISBN : 8990032024 강력하면서도 돈이 들지 않는 마케팅 수단인 입소문에 관한 책. 일본에서 30만 부 이상...
[Consumer Insight] Biology to Buyology 5
컨슈머 인사이트 2018.10.12
아우구스티누스의 용서받기 어려운 거짓말 위대한 철학자이자 사상가, 그리고 중세 시대의 문화를 탄생시킨 아우구스티누스는 모든 거짓말은 다 똑같은 무게를 지니고 있지않다 라고 주장했다. 여기 그가 말한 거짓말 무게 비중의 순위가 있다. 그가 말하고 있는 거짓말...
가톨릭상지대학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