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KAT: A tribute to Lego 2014.03.27 12:00
lhs2773 조회 3663 / 덧글 0
여러분은 초콜릿하면 무슨 생각이 드나요?
아마 대부분의 생각이 비슷할 것 같은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브랜드 '키켓(KitKat)'은
이러한 사람들의 인식을 완전히 뒤바꿔 놓았습니다.
 
단순히 초콜릿을 먹는 것에 그치는 게 아닌 제품을 주로 찾는 
타겟층에 맞추어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로 만듭니다.
 
'GO BUILD YOUR OWN BREAK!'
'당신만의 휴식을 만들어가요!'
 
초콜릿을 간식의 개념에서 하나의 휴식문화로 만드는
키켓(kitKat)의 브랜드컨셉은 우리 일상에 새로운 
활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먹는 것에만 심심한 당신을 위해,
Have a break, have a Lego
Kit Kat


Advertising Agency: JWT Group Germany, Frankfurt, Germany
Executive Creative Director: Mark Karatas
Copywriter: Carsten Bug
Junior Copywriter: Haiko Hörnig
Art Director: Kathrin Waschek
Junior Art Directors: Andreas Villing, Oliver Wohlfarth
Packaging Design: Heike Konsek
Account Manager: Alexander Hempel
Production: Fabian Schrader
초콜릿 ·  놀이 ·  문화 ·  아이 ·  장난감 ·  휴식 ·  조립 ·  Break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
해외CF(인도네시아)-LTN담배
sunny308
Langelica
ekdud156
P&G타이드
neyouel10
타겟
neyouel10
ADT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