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부회계관리제도의 인적자원 특성이 회계오류발생에 미치는 영향
-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유지배괴리도가 자기주식취득과 현금배당에 미치는 영향
- 광고노출 시 태도 및 태도자신감 형성 과정에서 사고 자신감의 역할
-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 서비스 종업원의 감정표현과 진정성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 디지털 전환기의 옥외광고 산업과 ESG : 옥외광고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AHP 조사를 중심으로
-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