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광고에 대한 청소년의 지각태도 연구
- 한국 TV 산업의 경제적 고찰
-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한국 대기업의 사내벤처 활성화가 동적 역량에 미치는 영향
- 광고에 나타나는 감성소구의 시각적 표현에 관한 연구 - 스포츠 지면광고와 패션 지면광고의 비교를 중심으로 -
- 대형마트의 물리적 특성과 소비자 점포선택 속성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 Tarot symbolism in contemporary and surrealistic artists` work
- ESG 성과를 고려한 연기금의 투자전략 변화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소비자의 기부대상 선택과 기부참여 제시가 전통적 대의명분 광고(Cause-related Advertising)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새로운 방식의 기부문화를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