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생성형 AI 광고에 관한 뉴스 빅데이터 분석 연구
-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프로축구 구단 SNS가 구단과 도시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코로나19 위험 커뮤니케이션 탐색 연구 : 소셜 미디어 의존 이론을 응용한 정부와 일반인 유튜브 콘텐츠와 댓글 내 담론 분석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