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ssues and Challenges of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Education in Communication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 지각된 임금수준 불공정성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인공지능 광고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컴퓨터의 매체화, 이용자의 객체화 : 객체지향 프로그램과 비인간 디지털 문화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