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 Focus : The Missing Stamp 2018.11.26 12:00
hyunpark05 조회 2052 / 덧글 0

Child Focus : The Missing Stamp 
 
매년 전 세계에서 꾸준히 발생하는 실종아동 문제는 신속히 해결되어야 할 크나큰 문제입니다. 이에 대한 한가지 해결책은 광고나 신문 등에 실종아동의 얼굴을 넣어 실종아동을 찾는 것 일것입니다. 하지만 벨기에의 실종아동센터인 Child Focus는 조금 다른 접근을 하였는데요. 올해 Child Focus 20주년 기념으로 디자인 된 벨기에 국가우표는 실종아동의 얼굴 대신 비어있는 아동의 얼굴이 들어갔습니다. Child Focus는 실종아동의 가족이 겪는 가장 극심한 감정, 즉 상실과 공허에 주목했습니다.이 인쇄광고는 비어있는 아이의 얼굴을 통해 실종아동의 가족들이 겪는 상실감에 대한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또한 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고자 한 Child Focus의 인쇄광고였습니다. 
 
 
 
Advertising Agency: Wunderman, Antwerp, Belgium
Production Company: B Post
Project Managers: Seppe Dogge, Sander Vandewiele
Creative Directors: Pieter Staes, Manuel Ostyn
Designer: Dorien Wendelen
Design Director: Sebastien Greffe
 

Child Focus ·  벨기에 ·  아동 ·  실종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