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험을 전시합니다. MZ세대의 경험놀이터 '팝업스토어'
- 2021.05.11 12:00 | HS Ad
- 한 번 경험한 기억은 잊지 못할 자산이 됩니다. 요즘은 특별한 경험이 경제적 가치를 가지는 경험 경제(Experience Economy)의 시대라고 하는데요. 주 소비 계층으로 등극한 MZ(Millennials & Gen Z)세대는 내가 겪은 특별한 경험을 개인 SNS 공간에 전시하는 것을 즐기고,...
-
- Is the recession good for creativity?
- 2009.12.15 12:00 | CHEIL WORLDWIDE
- 경기침체는 분명 광고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인 도전이다. 하지만 이 시기에는 역설적이게도 소비자의 기억 속에 뚜렷이 남는 인상적인 광고 캠페인이 많이 등장한다. 불경기의 소비자들이 돈을 소비하는 패턴의 변화에 맞게 광고를 제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
- 크리에이티브한 영향력
- 2023.07.06 12:00 | HS Ad
- AI와 인간. 반대의 방향인 듯한 두 영역. 그들은 가장 다른 동시에 가장 핫한 주제였습니다.
-
- 맥주 거인들의 전쟁
- 2009.07.16 12:00 | Cheil Worldwide, 2009년 06월, 401호
- 맥주는 인류 역사에서 가장 오래된 술(Beverages) 중의 하나로, 기록에 의하면 BC6000년경 고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에서 제조되기 사작되었다고 한다. 한편 맥주에 대한 최초의 화학적 증거는 이런 서부에 위치한 자그로스(Zagros)산맥에 있었던 고딘 테페(Godin...
-
- 광고가 들려주는 문화 이야기 | 전세화
- 2005.03.01 12:00 |
- 서명 : 광고가 들려주는 문화 이야기 저자 : 전세화 출판사 : 예경 출판일 : 2004년 04월 ISBN : 8970842349 176페이지 우리의 생활을 되돌아보면 광고로부터 자유로운 시간이 거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매일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도 광고가 있고 버스나 지하철...
-
- [어텐션, 크리에이터] 퇴근길 단 5분, 마케팅 트랜드 확인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 4 추천
- 2023.11.02 12:00 | CHEIL WORLDWIDE
- 마케터들은 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좇는다. “요즘 이게 트렌드인가?” “유행하는 이유는 뭐지?” 책도 사보고, 유료 콘텐츠도 신청하지만, 온종일 업무로 끙끙대고 나선 아무것도 읽고 싶지 않다. 인풋은 있어야겠는데, 책 읽을 에너지는 부족한 마케터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