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미디어 시대 생존을 위해 성장
- 2023.06.26 12:00 | 광고계동향
- 필라멘트리가 제작한 장애 공감 문화 확산 ‘This is New Normal’캠페인은 기존 공익광고의 틀을 깨면서 주목받았다. 마치 헤드폰이나 선글라스 광고인것처럼 멋진 모델이 등장하는 평범한 상품 광고처럼 보이지만 카메라가 줌 아웃되면 청각, 시각 장애인 광고로 바뀌게...
- 올 만하니 왔지
- 2021.05.11 12:00 | 대홍기획
- ‘무야호’가 유행이란 이야기를 듣고 ‘그게 뭐지?’ 속으로 생각했지만, 태연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단톡방에서 한 친구가 무야호 짤 올린걸 보고서야 아, 이거, 어렴풋이 눈치챘는데, 그 순간에도 정확하게 이해는 못하고 ‘야호를 저렇게 표현하나’ 정도 짐작했다. 마침...
- 우리에게 다가온
- 2020.12.29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코로나19가 바꿔놓은 삶, 그리고 새로운 일상(New normal)이 시작되는 2021년. 달라진 한 해를 준비하는 우리에게 조언이 도착했다. 2020년을 읽어낸 12명의 스페셜리스트가 전하는 2021 트렌드 키워드.
- [Media Insight 2] 콘텐츠가 왕이다(Content is King)
- 2015.05.13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이승연 제이미디어렙 마케팅국 국장 콘텐츠가 왕이다(Content is King) 1996년 69.3%였던 일간신문 가구 구독률은 2001년 51.3%였다가, 2014년 20.2%로 떨어졌다(20년간 일을 해오면서, 종종 격세지감을 실감한다). 가구의 일간신문 정기구독이...
- [SHOW CASE] THE YOUTH MUST GO ON 청춘, 아직 유효하다
- 2014.06.23 12:00 | INNOCEAN Worldwide
- 청춘은 정녕 꿈꾸는 자의 것이다. 여기 영화감독과 건축가, 디자이너, 캠핑 전문가, 매거진 편집장, 빈티지가구 컬렉터, 그리고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한자리에 모였다. 아득하기엔 너무나 생생한 뜨거웠던 시간과 어디에도 고백하지...
- [How to live Smart] 집에 관한 '소셜'한 상상들
- 2012.10.16 12:00 | CHEIL WORLDWIDE
- '집'이라는 개념은 개인적인 공간, 혼자만의 공간 등 남과 공유하지 않는 공간이라는 것이 보편적이다. 하지만 집을 공용, 공유의 공간으로 만들고 다른 사람과의 만남과 교류를 즐기는 문화가 조금씩 싹트고 있다. 아이러니 하게도 이를 개인과 개인을 연결하는 매체가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