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드리치, 오뚜기 카레 55주년 맞아 ‘3D 아나몰픽 광고’ 선보여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를 이용한 옥외광고판인 ‘디지털 사이니지’에 적용된 광고로, 브랜드 입체감을 극대화해 더욱 몰입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 광고제작업계 현황조사 전반적으로 침체였던 2023 제작시장
- 2024.06.19 12:00 | 광고계동향
- 2023년 제작편수 분석 코로나 특수를 보았던 2021년 이후 2022년, 2023년 총 제작 편수는 7,758편과 7,379편으로 전년보다 제작편수가 줄어들며 마이너스 성장을 보였다(-7.10%, -4.89%). 특히 2023년은 14개 업종 중 8개 업종의 제작물량이 줄어든 것은...
-
- 작곡가이자 작사가, 보컬이 된 AI
- 2024.06.17 12:00 | 대홍기획
- ‘AIDEA’는 AI와 IDEA의 합성어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에 AI를 결합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롯데웰푸드의 <빵빠레츄레이션> 캠페인 사례를 바탕으로 ‘Suno ai’를 다룹니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
- 브랜드가 예술이 되는, LG OLED ART 프로젝트: 2024년 프리즈 LA와 뉴욕
- 2024.06.14 12:00 | HS Ad
-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 입지를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의 LG와 다른 차별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
- REAL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 브랜드 광고’를 소개합니다
- 2024.05.27 12:00 | HS Ad
- HSAD에서 국내 최초로 100% AI를 활용해 제작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
-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 2024.05.23 12:00 | HS Ad
-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