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 Report] 콘텐츠 커머스로 팝니다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상품 소개에 콘텐츠를 더해 구매 전환율을 높이겠다는 아이디어에서 탄생한 콘텐츠 커머스. 지금까지 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이에 도전해 왔지만 생각보다 파급력이 크진 않았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격이나 배송 등이 여전히 우선순위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다시...
- [Brand Marketing] 새로운 타깃 접점이 된 라이브커머스, 광고회사의 방향
- 2021.06.10 12:00 | 광고계동향
- 새로운 타깃 접점이 된 라이브커머스, 광고회사의 방향 90분 방송으로 1 억 4천만 원 매출 지난 4월 15일 배달의민족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배민 쇼핑라이브’에서 ‘BHC 배민 상품권’ 판매 라이브방송이 진행됐다. 90여...
- 광고회사 CD가 알려주는 라이브커머스 체험기
- 2021.04.23 12:00 | CHEIL WORLDWIDE
- 광고밥 20년, 나는 이토록 짧은 시간에 이토록 무섭게 진화하는 플랫폼, 미디어, 콘텐츠를 본 적이 없다. 올 1월, 나의 최종 보스로부터 네이버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라는 오더(?)를 받은 후 실제 라이브가 있었던 3월 28일, 그 후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은...
- 쇼핑의 뉴노멀, 라이브커머스의 시대
- 2021.04.23 12:00 | CHEIL WORLDWIDE
- 2018년 봄, 이른 휴가를 앞두고 방문한 백화점 면세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매장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중국인들을 보며 ‘저렇게도 물건을 팔고 사는구나……’하며 신기해했던 기억이 있다. 그때만 하더라도 라이브커머스는 국내에서 낯선...
- [Interview]튀어야 산다!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는 스튜디오 좋
- 2019.10.22 12:00 | 광고계동향
- 스튜디오좋이란 회사명이 특이해요. 발음하기가 상당히 조심스럽습니다. 남우리 : 네 그런 걸 노리고 만든 전략적 이름입니다. (웃음) 광고주와 소비자가 좋아하는, 더불어 만드는 저희도 좋아하는 광고를 만든다는 뜻이죠. 송재원 : 사실 제일기획에 다닐 때 함께...
- [Special Issue] 숫자를 통한 미디어집행의 시대, 빅데이터가 바꾸는 광고업계 풍경
- 2019.08.13 12:00 | 광고계동향
- 왜 빅데이터가 다시 화두인가? 정확히 말하자면 우리가 알고 있는 데이터양(Volume)을 넘어서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생기는(Velocity),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Variety)를 비즈니스적으로 활용해 세일즈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데이터를 말한다. 이제 데이터를 통해 최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