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러디에 진심인 아저씨들이 만들어낸 걸작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독서 활동 공간인 ‘서울야외 도서관’이 돌아왔 다. 지난 4월 18일부터 운영된 서울야외도서관은 ‘책 읽는 서울광장’ ‘광화문 책마당’을 이어 청계천에서 진행하는 ‘책읽는...
- 광고 제작 전 과정 AI 활용-대홍기획 국내 최초 ‘AI스튜디오’ 오픈
- 2024.06.2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진행하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 광고 인재 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7월 광고 카피라이터를 꿈꾸는 예비광고인 30명 대상으로 ‘광고 카피라이터 육성반’ 특별과정을 개설한다. 광고 카피라이터...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맵고 달고 짭짤한 치킨은 어떤 맛일까?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 새로운 관계 확장 트렌드
- 2023.06.27 12:00 | 대홍기획
- 축제의 계절
- 2023.05.26 12:00 | 대홍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