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롤렉스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TVCF]로렉스
코스가 아무리 험난하고 그 어떤 변수를 직면해도
[ONLINE확장형]롤렉스시계
롤렉스시계
[ONLINE확장형]롤렉스시계
롤렉스시계
[PRINT]롤렉스
여행자를 위해 태어난 시계
[PRINT]롤렉스
무엇을 추구하는 것일까요?
[PRINT]롤렉스
속도의 공식
롤렉스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AD&Marketing/GLOBAL CREATIVE] 네임드와 루키의 마케팅은 다르다! 해외 경쟁 광고 사례
광고 2019.01.18
블루오션 시장이 아닌 이상, 마케팅 시장에서는 늘 ‘네임드’와 루키의 전쟁이 벌어집니다. 전통의 강자인 네임드는 점령지를 지키는 동시에 지배력을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새로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루키 브랜드는 한 뼘이라도 발을 들이미는 동시에 네임드 지배하의...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카피 어떻게 두려움 없이 실패할 수 있을까
애드컬럼 2024.02.21
일본의 광고카피를 중심으로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사회, 문화적 배경과 함께 본인이 느낀점을 에세이 형태로 담아낸 글이 연재됩니다.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카피로 영감을 얻길 바랍니다.
푸르른 바다가 그리운 당신을 심해로 데려가 줄 광고
기획 취재/조사 2021.01.18
코로나19가 유행한 지 어언 1년. 해외여행은 물론이고 국내 여행도 조심스럽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바다라도 보러 가고 싶지만, 그 또한 마음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푸르른 바다가 그리운 당신을 심해로 데려가 줄 광고
기획 취재/조사 2021.01.18
코로나19가 유행한 지 어언 1년. 해외여행은 물론이고 국내 여행도 조심스럽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바다라도 보러 가고 싶지만, 그 또한 마음처럼 쉽지는 않습니다.
롤렉스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