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가네보화장품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가네보아리
가네보아리
[]가네보케이트
가네보케이트
[]가네보케이트
가네보케이트
[]가네보케이트
가네보케이트
[]가네보아리
가네보아리
[]가네보케이트
가네보케이트
가네보화장품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소비자 통찰과 타이밍의 절묘한 조화
해외 광고계 이슈 2009.02.13
기업은 당초의 매출 및 이익목표를 하향 조정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불황기에도 불구하고 당초의 목표를 유지하고 있는 소비재 기업이 있다. 바로 가정용 일용품과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오(花王)이다. 올해 3월 결산 예정인 2008년도 매출 규모 1조 3,300억 엔,...
[Ad Industry] 미디어광고산업진흥법 제정 토론회 열려
국내 광고계 이슈 2025.11.07
미디어광고산업진흥법 제정 토론회 열려 양문석 의원 ‘미디어광고산업진흥법’ 7월 29일 대표 발의   글 정현영 편집장 | ADZ ‘미디어광고산업진흥법’ 제정 필요성과 광고산업 미래 방향성 논의를 위한 토론회가 9월...
올리브영, 다이소, 뷰티컬리 비교 분석! 타겟, 제품, 마케팅 전략까지 모두 다른 뷰티 시장 파헤치기
기획 취재/조사 2025.07.07
 뷰티 오프라인 시장이 과거 원 브랜드 로드샵 체제에서 현재 H&B스토어로 흐름이 넘어온 뒤로, 올리브영이 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독주를 막기 위해서 다이소와 뷰티컬리를 비롯한 무신사, 지그재그 등 여러 플랫폼이 뷰티 시장에 뛰어들어...
나다움, 소비의 상위 기준이 되다
컨슈머 인사이트 2025.07.07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저는 ENFP인데 웜톤 봄이고 HSP 성향이 있어요. 그래서 이 립스틱은 제 퍼스널 컬러에 안 맞을 것 같아요.” 최근 화장품 매장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대화다. 요즘은 자신을 설명할 때...
가네보화장품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