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다이슨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다이슨
다이슨
[]다이슨퓨어
다이슨퓨어
[]다이슨
다이슨
[]다이슨에어랩
다이슨에어랩
[]다이슨
다이슨
[]다이슨
다이슨
다이슨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저렴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MZ세대 듀프 열풍
기획 취재/조사 2025.03.28
 권정윤 트렌드 코리아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워킨백’, 이보다 요즘 소비 트렌드를 더 잘 나타내는 단어가 있을까? 워킨백은 대중적인 쇼핑 채널을 상징하는 ‘월마트’와 초고가 명품을 상징하는 ‘버킨백’이 더해진...
[실화의 탄생] 미세먼지가 바꿔 놓은 新가전 ‘4대 천왕’
기획 취재/조사 2019.02.18
요즘 잘 팔리는 가전제품에는 공통적인 키워드가 하나 있다. 바로 ‘공기’다. 공기청정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무선청소기 등이 대표적인데 제품 이름이든 기능이든 어느 한 곳에는 공기와 관련된 키워드가 숨어 있다. 이들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전통적인 필수...
[GLOBAL MARKETING] 중국, 소비자 직접 참여하는 C2B로 글로벌 온라인 쇼핑 선구자 되다!
마케팅 2018.02.01
  ‘거꾸로 수박바’ 단일 제품으로 700만 개 판매     지난 여름 롯데는 ‘거꾸로 수박바’로 여름 한 철 아이스바를 700만 개나 팔아 70억의 판매량을 올렸습니다. 최근 농심에서는 컵라면 주 이용자들인 10~20세대의 요구에 따라...
[Big Data Report _ Retail Industry] 해외 직구 트렌드, 직구도 중국!
컨슈머 인사이트 2016.06.17
애널리스트 cay0908.choi@samsung.com Retail Industry 해외 직구 트렌드, 직구도 중국! 아마존과 이베이 같은 사이트에서 65인치 TV나 다이슨 청소기를, 갭에서 아동복과 여성 의류를 구입하던 직구의 모습이 최근 들어 바뀌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다이슨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