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로사케이

rosa.k
광고주
서울 서초구 효령로 204 (서초동)
2-4F
02-598-6706
www.rosakshop.com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로사케이
신규회원 가입시 20% 할인쿠폰 증정
[PRINT]로사케이
rosa.k
[PRINT]로사케이
rosa.K
로사케이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外
해외 광고계 이슈 2014.09.12
일본신문협회, <신문광고 데이터 아카이브> 대폭 리뉴얼 일본신문협회는 신문광고 종합사이트인 <데이터 아카이브>(www.pressnet.or.jp/adarc/)를 큰 폭으로 리뉴얼했다. 신문광고의 활용 촉진을 목표로 하여 2001년 10월 개설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쳐...
‘크리에이티브의 척도’로 불리는 2025 칸라이언즈(Cannes Lions)_2
해외 광고계 이슈 2025.08.19
  살아 움직이는 사자의 등에 올라타라! 칸에서 목격한 크리에이티브의 본질 글 김수경 기자 | 브랜드브리프 2025 칸라이언즈에서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회사(Creative Company of theYear)로 선정된 WPP. ©Cannes Lions 이노션은 현대차의...
[Research_2025년 광고주 현황조사]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_1
미디어동향 2025.04.28
올해 내수경기 침체 및 정치적 불안정 속, 광고주, 광고 집행 전년 대비 유지/감소 응답 83.0% [도표1] 2025년 광고비 예산 책정액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3월 7일부터 3월 24일까지 총 17일간 광고주들의 광고비 집행계획 및 매체 선호도 등을...
마케팅 시장의 프레이밍이 바뀐다! 이제는 잘파세대! 공략법 알아봅시다 [잘파세대 마케팅]
마케팅 2025.02.13
 여러분, 이제는 관점을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마케팅 시장의 프레이밍은 MZ세대를 거쳐, Z세대 그리고 이제는 잘파(ZALPHA)세대로 점차 바뀌고 있어요. 여기서 말하는 잘파세대란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대 이후에 태어난...
로사케이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