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다인치과 관련 기사
- 마케팅 2023.09.04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
- 기획 취재/조사 2022.10.18
- 너만의 각을 펼쳐봐 갤럭시Z폴드4 '제각각 플레이'편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4’가 다양한 각을 활용해 일상 생활에서 폴더블폰 을 사용하는 모습을 광고로 담았다. 실제 광고에서는 1° 단위로 각을 나타 내며 폼팩터(Form factor)의...
- 기획 취재/조사 2022.08.30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8.26
- 행복한 지옥으로 오세요 영화 ‘컴온 컴온’ 글 안소현 카피라이터 │Wieden and Kennedy Tokyo 계획변태. 친구들이 나에게 붙여준 별명이었다. 새해 첫날이면 심플한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사서, 그 해의, 그 달의, 그 날의 계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