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클리닉 관련 기사
- 마케팅 2010.02.11
- 통섭(統攝, Consilience)은 “학문의 경계를 뛰어넘는 지식의 대통합” 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자연과학과 인문학을 연결하고자하는 통합 학문 이론이다.
- 광고 2024.10.02
- 23년 서울영상광고제 수상작들을 보고 놀랐다. 15초의 마법이라는 별명과는 무색하게 광고제의 수상작이 거의 대부분 롱폼(Long-form)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수단이 늘어나면서 광고의 콘텐츠성이 짙어졌기 때문인데, 광고를 바라볼 때...
- 광고뒷이야기 2024.09.20
- HSAD와 2년 차를 맞이하는 S-OIL 기존 정유사들의 캠페인과는 완전히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S-OIL의 2024년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OIL의 과제는? “정유기업에서 나아가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 광고뒷이야기 2024.08.01
- ? LS의 과제는? “첫 번째 디지털 캠페인 성공적이었어요! 이제 두 번째는 더, 잘 만들어주세요” 23년 5월 배우 임원희 씨가 출연한 LS의 첫 번째 디지털 CF가 온에어 됐습니다. 당시 저희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L.S.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