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예보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9.23
- 전통적으로 소비자의 생각을 이해하고 시장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또는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과 같이 직접적인 질문들로 구성된 소비자 리서치를 활용해왔습니다.
- 기획 취재/조사 2020.07.16
- 모르는 사람이 들으면 마치 의사들이 쓰는 전문용어처럼 들린다. 해석 아닌 해석을 해보면 ‘시장조사 철저히 하고,독특하고기발한아이디어 내고,정리되면 기획서 예쁘게 만들어’라는말을화려한기 술(?)로표현한 것이다. 물론좋은 기획안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러한...
- 기획 취재/조사 2019.12.24
- Digital에는 순기능이 많지만 역기능도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는 많아졌지만 사람 간의 속 깊은 대화를 나눌 시간은 점점 줄어들고 있고, 타인들의 삶을 쉽게 들여다 볼 수 있게 됐지만 오히려 상대적 박탈감과 우울감에 노출되는...
- 기획 취재/조사 2018.11.05
- 인도법인의 <삼성 QLED TV> 캠페인은 기술이 가장 인간적인 모습을 지닐 때 비로소 그 가치가 극대화된다는 삼성 브랜드의 철학을 드러낸 작품이다. 산악인 아버지의 평생 못다 이룬 꿈을 이뤄주기 위한 아들의 여정을 담은 이 캠페인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