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에이티브
  • ·
  • 전문자료
  • ·
  • 매거진
    • 채용정보
    • 동영상
    • 광고통계
    • 광고모델
    • 광고계동향
    • 이벤트

고수플러스

광고주
  • HOME
  • 포트폴리오
  • 관련 기사 / 저널
 
 
+ 전체 목록
[RADIO]독립생활
창업할 사람 성공할 사람
[PRINT]우르오스
태양으로부터 멀어지자
[PRINT]우르오스
ULㆍOS SUN BLOCK
[PRINT]우르오스
ULㆍOS SUN BLOCK
[ONLINE확장형]한국오츠카제약네이처메이드
한국오츠카제약네이처메이드
[TVCF]우르오스
아직도 미끌거리는 남자를 위해
고수플러스 관련 기사
+ 전체 목록
컨텐츠를 경험한다는 것은
기획 취재/조사 2020.09.23
사람도 브랜드도 컨텐츠가 중요한 시대. 과거에는 마케팅에서 컨텐츠가 보조적인 수단이자 역할이었다면, 최근에는 컨텐츠 자체가 마케팅의 핵심적 역할을 맡아 브랜드는 되레 드러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 웹툰, 영화 등 오리지널 컨텐츠 홍보를 위해 또 다른...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
2014.10.14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 책소개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은 합병을 발표한 다음카카오의 카카오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옐로아이디, 스토리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소개한 책이다. 책에는 국내 최고의 바이럴 계수를...
[특집 I] 사자의 새 이름, Creativity
기획 취재/조사 2011.08.08
야구 감독은 ‘야구는 인생이랑 똑같다’고 한다. 바둑 해설자는 ‘바둑이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한다. 오케스트라 지휘자는‘음악이 인생’이라고 한다. 헷갈렸다. 어떤 게 인생이란 말인가? 아마 한 가지 일을 오랫동안 잘 해온 사람들은 자기가 일생을 걸고 한 일이 더...
[Global View : 일본] 틀을 깨는 과감한 변화
해외 광고계 이슈 2011.05.03
아이폰을 위시한 스마트폰의 공세는 도코모의 브랜드 파워를 위협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도코모는 최고의 스마트폰을 자사 모델로 영입해 최강의 라인업을 꾸미고, 여기에 걸맞은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 일본의 이동통신업계는 한국과는 비즈니스...
고수플러스 관련 광고의 실시간 댓글
한국광고총연합회소개│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광고/컨텐츠제휴
Copyright(C) by KFAA since 1998.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