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벨리스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14.08.11
-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 2014 캠페인 전개 일본공공광고기구(AC재팬)가 2014년 캠페인 전개를 개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홍보’, ‘지역’, 지원‘ 등 4개 분야로 내년 7월 31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전국...
- 마케팅 2014.06.16
-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매스 마케팅(Mass Marketing) 시대와 확연히 다르다. 소비자들 또한 이전과 구별되는 뚜렷한 특징이 있다. 디지털 미디어와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성장에 의해 소비자 행동이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민첩한...
- 해외 광고계 이슈 2013.08.19
- 일본광고업협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 개최 일본광고업협회(JAAA)는 도쿄 신바시 야쿠르트홀에서 제69회 <JAAA 크리에이티브 연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회의 메인 테마는 2012 Creator of the Year상 수상자에게 듣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 애드컬럼 2024.06.19
- 광고는 죽었다. 20여 년간 들어온 주장이다. 2000년대 초반 인터넷의 도입과 함께 레거시 미디어 광고의 효과가 급락하면서 등장한 이 주장은 파격적이었으며 설득력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