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쉐보브아 관련 기사
- 인터뷰 2024.04.25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광고뒷이야기 2019.03.04
- 이어, 2019년에는 RTD커피(Ready To Drink, 편의점 등에서 구매하여 바로 마실 수 있는 캔, 컵 형태의 커피) 시장의 No.1브랜드로써 지역상생의 의미를 담은 ‘칸타타 땅콩크림라떼 by 우도 블랑로쉐’를 출시하였다. 지역 특색 커피를 발굴한 과정부터 제품 상용화에 이르기...
- 미디어동향 2016.07.18
- 마케팅 레시피 _ Preferable 글 범상규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skbeom@naver.com 취향? 핀셋으로 콕 집어내라! 요즘 소비 트렌드는 집단적 사고에 의한 ‘유행’에서 개인적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취향’으로 패러다임이 바뀌고...
- 광고뒷이야기 2007.10.29
- ~
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눈 밑 번짐 없이, 물 하나로 간편하게 지우는 마스카라의 혁명!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를 보브 모델 하지원과 함께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CF는 지난 8월 20일 남양주의 스튜디오에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