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위드 관련 기사
- 광고 2022.03.15
- 코로나 충격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제는 빠른 회복력을 보여줬다. 지난 10월, 국제통화기금(IMF)은 21년 국내 경제 성장률이 4.3%을 기록할 것이며, 코로나 충격에 따른 역 성장의 기저 영향을 제거한 20-21년 평균 국내 성장률은 1.7%이라 발표했다. 이는 미국...
- 기획 취재/조사 2022.03.15
- 2021년 광고 시장 결산과 2022년 전망 글 이혜미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 퍼포먼스 3팀 코로나 팬데믹 2년 후, 광고 시장에는 무슨 일이 있었나 코로나 팬데믹 선언 후 약 2년이 지났다. 코로나 발 생 이후 경제 역성장과 소비 심리의 위축, 기업의 마 케팅...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9.20
-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9.10
- 글 김세진 매니저|이노션 2024년 6월, 13분이라는 영화관에서 돈을 내고 보기엔 너무 짧아 보이는 영화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도전적인 영화, <밤낚시>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제공 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