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4.06.20
- 오창일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과 교수, yessiroh@hanmail.net 고감도 안테나를 갖고 있는 광고회사는 각종 조사를 통해 시대의 키워드와 트렌드를 잡아내어 분석보고서를 발표하고 있다. 보고서에는 광고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패러다임에 관한 중요한...
- 2012.11.20
- 영상 이론과 실제
- 기획 취재/조사 2021.06.21
- 글 김유나 / 서울예술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센터 센터장을 역임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 마케팅,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연구한다. 저서 <디지털 융합시대,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스마트 광고...
- 애드컬럼 2013.11.12
- 소셜평판관리마케팅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기업평판척도를 연구하고 개발한 스위스 IMD 경영대학원 ‘로사 전’ 교수와 트리플 미디어 중에 Earned 미디어로서 공감과 소셜미디어 관계를 연구한 일본 소셜미디어 컨설턴트 ‘사이토 토오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