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워커 관련 기사
- 에세이 2018.09.06
- 브랜드가 더 이상 퍼블리셔와 TV 채널의 중재를 필요로 하지 않는 세상에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는 무척이나 쉽다. 그런데 왜 다들 차별성 있는 포맷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걸까? ‘포맷’은 친숙하면서도 소비하기 쉬운 자산임이 분명한데….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6.23
- 저명한 저널리스트 켄 올레타(Ken Auletta)는 저서 <구글드>에서 ‘소비자들이 시간 을 보내는 곳이 바로 시장이다’라고 표현했다.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가 25억 명에 달하는 인터넷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시장이자, 자신의 존재를...
- 기획 취재/조사 2010.09.10
- 아이러브스쿨에서 싸이월드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왔지만, 유독 요즘과 같이 젊은층뿐만 아니라 중년층, 대기업 CEO에 이르기까지 그 참여의 폭을 넓히며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 광고뒷이야기 2024.08.22
- 제일기획 박성훈 프로 (비즈니스 11팀) 제일기획 유현선 프로 (이은민 CD팀) 더운 날씨가 기승을 부린 지난 7월, 갤럭시 언팩과 함께 갤럭시 워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갤럭시 워치 울트라는 아웃도어에 특화된 단단한...